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스트레스 받은 민감 피부엔 차(茶)를 처방합니다"
> 뉴스    |   2019년09월25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네오팜, 차(茶) 성분 기반 스킨케어 '티엘스' 론칭
피부 친화 성분·동물성 원료 지양…"피부 디톡스"



 
[2019년 9월 25일] - 네오팜이 차(茶)성분을 기본으로 한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T’else)’를 론칭하고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와 ‘제주 비쑥 에센스’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명 ‘티엘스’는 자연의 맑은 기운을 담은 차(Tea)와 영어 부사 ‘else’의 합성어다.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 성분 배합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 변화와 스킨케어 루틴을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티엘스는 화장품의 약 70% 차지하는 정제수의 비중을 줄이고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수를 사용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 차를 마시며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티톡스(Teatox) 원리를 차용,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칙칙함, 뾰루지 등 각종 예민 요소에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네오팜 측은 소개했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비타민C보다 100배 높은 항산화 디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의 발효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에센스다. 홍차로 유명한 아쌈잎 블랙티의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폴리페놀과 카테킨 등 영양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분자 크기가 서로 다른 3겹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보습을 채워주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준다.

티엘스 제주 비쑥 에센스는 뛰어난 항염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제주 비쑥 추출물이 98% 함유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따뜻한 5~6월 제주에서 영양과 수분을 듬뿍 머금은 비쑥 만을 수확해 유효 성분을 추출했다. 여기에 1.98% 판테놀 성분이 더해져 진정·보습 효과가 강화, 단일 성분 화장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피부관리 효과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한 자극 없이 촉촉한 타입의 약산성 에센스로 세안 후 무너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네오팜 관계자는 “유해환경, 스트레스 등의 자극으로 민감한 피부를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만큼 ‘티엘스’는 반복되는 피부고민 해결을 위해 피부 디톡스의 중요성을 제안한다”며 “피부 친화적인 성분 배합 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지양하고 재생 가능한 친환경 지류 사용을 통해 고객과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다이치가 아기 낳기 좋은 세상을 응원합니다" (2019-10-07 14:18:50)
궁중비책, 내달 4일부터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 전개 (2019-09-25 14:17:19)
릴헤븐, FW 내의 신제품 출시…후...
부가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멜...
야마토야 "'뉴스쿠스쿠' 완판… 28...
지비 카시트 멀티픽스, 100대 한정...
와이즈캠프, 여름방학 맞아 문화 ...
유모차 무치,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메르스 확산 속 가정 내 청결 지수...
컬리수,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 래...
녹차원, 시원한 여름음료 신제품 6...
토미티피, ‘MD 초이스’ 기획전 ...
릴헤븐, FW 내의 신제품 출시…후라이스...
뉴나, '가을나들이 용품 기획전' ...
청개구리 우리 아이…꼭 알아야 할...
알퐁소, 보온성 뛰어난 '2in1 젤 ...
인형 놀이 즐기는 아들, 성정체성...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