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올 겨울 추위엔 '발열' 소재 이너 필수
> 뉴스    |   2019년09월25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모이몰른, '발열 상하 세트' 확대 출시
슬림핏&신축성…활동적인 아이도 편안


 

[2019년 9월 25일] -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F/W 시즌을 맞아 발열 소재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상하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이몰른이 지난 2018년 겨울 시즌 선보인 발열 상하 세트는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에 이번 시즌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확대 출시하고,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모 안감을 더한 신제품을 새롭게 제안한다.


이 제품은 우수한 보온성과 탁월한 체온 유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발열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은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으며, 몸에 꼭 맞는 슬림핏과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캐릭터 나염으로 입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클립 레비 발열 상하’는 머플러를 두른 토끼 패턴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이고, ‘클립 멍이 기모 발열 상하’는 알록달록한 강아지 얼굴 그래픽의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이너는 물론 실내에서는 생활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은 6개월의 영유아부터 6세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는 80에서 13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가격은 발열 상하가 1만9,900원, 기모 발열 상하가 2만2,900원으로 책정됐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부드러운 촉감에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이너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확대된 물량으로 돌아온 발열 상하 세트와 보온성을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기모 안감 아이템까지 모이몰른에서 선보이는 다채로운 이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지난 1월 좀 더 큰 사이즈의 의류를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문의와 브랜드 성장 욕구를 바탕으로 토들러 라인을 전격 론칭,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다이치가 아기 낳기 좋은 세상을 응원합니다" (2019-10-07 14:18:50)
아이와 외출할 땐 '초경량'이 짱! 초경량 육아템 뭐가 있나? (2019-09-25 11:05:00)
부가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멜...
야마토야 "'뉴스쿠스쿠' 완판… 28...
지비 카시트 멀티픽스, 100대 한정...
와이즈캠프, 여름방학 맞아 문화 ...
유모차 무치,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메르스 확산 속 가정 내 청결 지수...
컬리수,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 래...
녹차원, 시원한 여름음료 신제품 6...
토미티피, ‘MD 초이스’ 기획전 ...
서울시, 어린이보호구역에 올해 30...
부가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멜레온3 ...
뉴나, '가을나들이 용품 기획전' ...
청개구리 우리 아이…꼭 알아야 할...
알퐁소, 보온성 뛰어난 '2in1 젤 ...
인형 놀이 즐기는 아들, 성정체성...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