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모이몰른, 토들러 타깃 '레트로 스포티즘' 아이템 내놔
> 뉴스    |   2019년10월07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패션 업계 트렌드에 유니크 감성 더해
어떤 옷에나 매치 가능·편안한 착용감




[2019년 10월 7일] -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레트로 스포티즘을 반영한 토들러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이몰른 토들러는 패션 업계를 강타한 레트로 스포티즘에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스트릿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높은 실용도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먼저 ‘엘로 티셔츠’와 ‘엘로 팬츠’는 밀도가 높고 촘촘한 조직의 직물인 벨로아 소재가 사용돼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손목과 발목 부분에는 밴딩 처리가 더해졌고, 넉넉한 핏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2가지. 남매 간의 붕어빵룩으로 추천된다.


모이몰른은 강추위에 맞설 수 있는 고기능성 다운 점퍼도 선보였다. ‘마일로 다운 롱 점퍼’와 ‘빅 퍼 다운 롱 점퍼’는 가볍고 따뜻한 다운 충전재를 채우고, 팔목 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조름단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풍성한 퍼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수 코팅된 원단을 사용해 겨울 스포츠에도 제격이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활동량이 많은 3세에서 6세를 타깃으로 하는 토들러 라인은 손쉽게 매치할 수 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며 “최근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스포티즘을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풀어낸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지난 2014년 론칭 이후 더 큰 사이즈의 의류를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브랜드 성장 욕구를 바탕으로 올해 1월 토들러 라인을 확장, 한층 다양해진 사이즈와 높은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궁중비책, 10일까지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 전개 (2019-10-07 15:19:49)
질경이, 미혼한부모에게 생리대·여성청결제 101,010개 기부 (2019-10-07 14:43:55)
러쉬? 아비노베이비? 유아 입욕제 ...
태풍 이름 어떻게 지어지나? 태풍 ...
"임산부에게 자리 양보 해주세요"
일동후디스, 우유 먹고 SNS 인증하...
츄즈 F/W 신제품 출시, 국내 첫 팝...
알퐁소·포래즈, 오는 5일까지 여...
5명으로 늘어난 메르스 환자 … 국...
광주시, 어린이집 누리과정 위해 5...
아가방앤컴퍼니, 순면으로 만든 ‘...
영국 패션슈즈 목스, 물놀이 필수 ...
러쉬? 아비노베이비? 유아 입욕제 주관적...
스토케 '익스플로리 블랙골드 리미...
쁘띠엘린, '와우컵' 전용 파우치 ...
손오공, 집콕하는 키덜트 위한 '돔...
"잘했어" 대신 "고마워"라고 말해...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