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이번 주말엔 아이와 어디 가지? 남이섬으로 '목공체험' 하러 가자!
> 뉴스    |   2019년10월08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10월 매 주말 낮에 세 시간 동안 진행
어린이·보호자 1인…위메프서 예매




[2019년 10월 8일] - 남이섬교육문화그룹이 어린를 위한 목공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목공체험; 뚝딱 우드랜드(이하 뚝딱 우드랜드)'를 운영한다. 아이들이 숲과 동물들과 어울리고 직접 놀잇감을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감수성과 창의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뚝딱 우드랜드는 남이섬의 숲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속에서 아이들이 직접 놀잇감을 만들고 뛰어노는 창의 목공체험 프로그램으로, 10월 매 주말 낮 1시 30분부터 약 세 시간 동안 운영된다.

참여 어린이들은 숲의 정령 나무할아버지의 초대로 와글와글숲에 들어와 이 곳에 살고 있는 동물 친구들을 위한 아지트를 만들어주기 위해 한 데 모인다. 톱과 망치, 전동드릴 등 다양한 공구를 사용해 직접 놀이사다리를 만들고, 거대한 나무놀이터 위에 나무사다리와 색색의 천, 노끈을 이용해 아기자기한 아지트를 꾸민다.

프로그램은 다양한 생물이 사는 숲이라는 공간에서 친구들과 어울리고 몸을 움직이며 오감을 자극하는 활동을 통해 정서적, 신체적으로 건강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목공이라는 체험 활동을 통한 놀이사다리 만들기는 상상력과 성취감 또한 가져다 준다.

지난 주말 1, 2회차 프로그램을 함께한 한 가족은 “평소에 하기 어려운 목공체험을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고, 아이도 제 손으로 망치질을 해서 놀이사다리를 만들었다며 뿌듯해 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한 어린이는 “친구의 사다리와 합체해서 다람쥐가 탈 수 있는 그네와 청설모가 낮잠을 잘 수 있는 텐트를 만들었다”라고 자랑했다.

‘뚝딱 우드랜드’는 연 4~8세(2011~2015년생) 어린이와 보호자 1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위메프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프로그램 론칭을 맞아 어린이 참가비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알퐁소, 보온성 뛰어난 '2in1 젤 착한 점퍼' 내놔 (2019-10-16 15:40:38)
조이 카시트 '아이스핀 360', 베페서 판매 폭발…출시 한 달 만 (2019-10-08 15:16:29)
릴헤븐, FW 내의 신제품 출시…후...
부가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멜...
야마토야 "'뉴스쿠스쿠' 완판… 28...
지비 카시트 멀티픽스, 100대 한정...
와이즈캠프, 여름방학 맞아 문화 ...
유모차 무치,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메르스 확산 속 가정 내 청결 지수...
컬리수,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 래...
녹차원, 시원한 여름음료 신제품 6...
토미티피, ‘MD 초이스’ 기획전 ...
릴헤븐, FW 내의 신제품 출시…후라이스...
뉴나, '가을나들이 용품 기획전' ...
청개구리 우리 아이…꼭 알아야 할...
알퐁소, 보온성 뛰어난 '2in1 젤 ...
인형 놀이 즐기는 아들, 성정체성...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