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알퐁소, 보온성 뛰어난 '2in1 젤 착한 점퍼' 내놔
> 뉴스    |   2019년10월16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롱 점퍼와 경량 조끼로 구성…한 겨울에도 OK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해 활용도 높은 아우터"

 
[2019년 10월 16일]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퐁소의 대표 제품인 젤 착한 점퍼 시리즈가 올해에는 점퍼와 조끼 2종으로 구성된 투인원(2in1)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알퐁소의 젤 착한 점퍼 시리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실속형 제품으로 매 시즌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알퐁소는 이번 시즌 뛰어난 품질과 아이들의 체형과 활동을 고려한 입체 패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은 유지하면서 활용성을 더욱 높인 투인원(2in1) 제품으로 선보여 인기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2in1 젤 착한 점퍼’는 후드가 달린 긴 기장의 롱 점퍼와 이너용 경량조끼 2종으로 구성돼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롱 점퍼는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한겨울까지 추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고, 경량 조끼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유용하다. 날씨에 따라 롱 점퍼와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점퍼와 조끼 모두 가볍고 따뜻한 웰론 충전재를 사용하여 변색이나 털 빠짐 걱정이 없고 세탁에도 용이하다.

또한 2in1 젤 착한 점퍼는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베이직한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로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다. 따뜻한 니트나 도톰한 맨투맨, 겨울 팬츠를 함께 연출하면 한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는 겨울 패션이 완성된다. 여아의 경우 원피스, 쫄바지와 매치하면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롱 점퍼와 경량 조끼 2가지 제품을 투인원으로 구성한 가성비, 실용성,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라며 “활용도 높은 알퐁소의 젤 착한 점퍼로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겨울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뉴나, '가을나들이 용품 기획전' 열어…사은품 풍성 (2019-10-17 13:58:40)
이번 주말엔 아이와 어디 가지? 남이섬으로 '목공체험' 하러 가자! (2019-10-08 15:25:28)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
봄맞이 대청소 필수 정리용품 싸게...
베페 파스퇴르몰에서 육아 상담 '...
인천 영종도서관, 초등생 대상의 ...
뽀드미엘, 키즈 캐리어 출시 기념 ...
광주시, 내달 11일 ‘2015 광주 물...
초등학생 영어책 읽기 ‘키즈리드(...
혼전동거, 남성 60.7%·여성 44.1%...
사운드캣,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 롯데백화...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보는 ...
건조한 날씨에 내 아이 피부 지키...
아이의 분리불안…초보맘의 소박한...
내 아이 자존감 높이는 놀이의 원...
하루종일 "으르렁" 형제자매간 다...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