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뽀글이' 부클퍼 인기 ↑…알로앤루·알퐁소도 신제품 내놔
> 뉴스    |   2019년10월30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양털 연상시키는 소재…보온성 뛰어나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는 실속 패션템




[2019년 10월 30일] - 쌀쌀해진 날씨에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부클퍼' 소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가 부클퍼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아우터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부클퍼는 복슬복슬한 양털을 연상시키는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보온성이 뛰어나다. 특히 아이들이 입으면 소재의 매력이 배가 돼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의 ‘뽀글뽀글 곰돌이 점퍼’와 ‘아기양 포근포근 점퍼’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숏한 기장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후드가 달려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엔 점퍼 안에 겹쳐 입거나 실내용으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편안한 레깅스나 면 소재의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편안하면서도 귀엽게 연출 가능하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도 부클퍼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알퐁소의 ‘보글 체크 패딩 코트’는 체크 패턴으로 부클퍼 소재를 더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했다. 브라운,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으로 한겨울 코디를 더욱 트렌디하게 만들어 준다. 제품에 솜이 들어가 있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알퐁소는 부클퍼 소재 아이템에 패딩솜을 넣은 제품도 출시했다. 알퐁소의 ‘복실이 롱 점퍼’는 제품에 패딩솜을 넣어 보온성을 높였다. 주머니와 후드에는 원단 배색 포인트가 들어가 더욱 멋스럽다. 베이직한 컬러의 이너 웨어와 함께 입으면 더욱 귀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부클퍼 소재에 알로앤루와 알퐁소만의 감성을 더해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부클퍼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리얼베리어X이슬톡톡, 한정판 익스트림 크림 출시 (2019-10-30 17:23:00)
모윰, '흡착식판' 내놔…자기 주도형 이유식 습관에 도움 될 것 (2019-10-29 00:25:41)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
봄맞이 대청소 필수 정리용품 싸게...
베페 파스퇴르몰에서 육아 상담 '...
인천 영종도서관, 초등생 대상의 ...
뽀드미엘, 키즈 캐리어 출시 기념 ...
광주시, 내달 11일 ‘2015 광주 물...
초등학생 영어책 읽기 ‘키즈리드(...
혼전동거, 남성 60.7%·여성 44.1%...
사운드캣,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 롯데백화...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보는 ...
건조한 날씨에 내 아이 피부 지키...
아이의 분리불안…초보맘의 소박한...
내 아이 자존감 높이는 놀이의 원...
하루종일 "으르렁" 형제자매간 다...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