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리얼베리어X이슬톡톡, 한정판 익스트림 크림 출시
> 뉴스    |   2019년10월30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브랜드 친밀도 높이고 색다른 경험 줘
11월 28일까지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



[2019년 10월 30일] -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하이트진로의 탄산주 이슬톡톡이 이색 협업을 통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리얼베리어와 이슬톡톡은 2030 여성에게 높은 인지도와 충성도를 보유한 브랜드로,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색 콜라보레이션가 기획됐다다. 이를 통해 리얼베리어는 한정판 출시는 물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은 50ml 본품과 함께 275ml 용량의 복순이 유리잔을 증정하는 이색 조합으로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리얼베리어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전면에는 이슬톡톡의 복순이가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들고 있는 일러스트가 적용됐고, 이슬톡톡 캔 모양을 본딴 용기 디자인은 저금통으로도 사용 가능해 생활 속 활용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얼베리어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맞아 오는 11월 28일까지 이슬톡톡 판매채널 및 올리브영과 연계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슬톡톡 판매처에서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2만 명에 대해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익스트림 크림 20ml 미니어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과 ‘이슬톡톡’의 만남을 통해 브랜드간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올 겨울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찬바람에도 걱정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리얼 촉촉’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하는 육아용품 브랜드는? (2019-10-31 15:39:04)
'뽀글이' 부클퍼 인기 ↑…알로앤루·알퐁소도 신제품 내놔 (2019-10-30 16:10:00)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
봄맞이 대청소 필수 정리용품 싸게...
베페 파스퇴르몰에서 육아 상담 '...
인천 영종도서관, 초등생 대상의 ...
뽀드미엘, 키즈 캐리어 출시 기념 ...
광주시, 내달 11일 ‘2015 광주 물...
초등학생 영어책 읽기 ‘키즈리드(...
혼전동거, 남성 60.7%·여성 44.1%...
사운드캣,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 롯데백화...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보는 ...
건조한 날씨에 내 아이 피부 지키...
아이의 분리불안…초보맘의 소박한...
내 아이 자존감 높이는 놀이의 원...
하루종일 "으르렁" 형제자매간 다...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