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하는 육아용품 브랜드는?
> 뉴스    |   2019년10월31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뉴나,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판 5곳에서 광고 진행
"프리미엄 육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 보여줄 것"





[2019년 10월 31일] -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을 가득 메운다.



 

뉴나는 오는 11월 17일까지 타임스스퀘어 옥외 광고판 5곳에서 뉴나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나는 출시 예정인 차세대 유모차 ‘트리브’를 비롯한 신제품을 광고하는 등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인이 모이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뉴나는 이번 광고 진행을 통해 전세계 6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뉴나의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는 한편 프리미엄 육아를 지향하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뉴나는 이와 함께 전세계 뉴나를 사랑하는 뉴나맘 가운데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뉴나 인터네셔널 이벤트 인 뉴욕’을 진행했다. 국경을 넘어 뉴나 유아용품으로 육아를 경험한 전세계 ‘엄마’를 초청, 2020년 신제품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한 데 이어 뉴나에서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을 전개했다.

국내에서도 뉴욕 타임스스퀘어 뉴나 광고 상영에 맞춰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먼저 뉴나 인스타그램에서는 뉴나 타임스스퀘어 광고 인증사진 이벤트가 전개돼 서프라이즈 기프트가 주어질 예정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전세계 68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 뉴나는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 가치를 공유하고 뉴나브랜드 파워를 증명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타임스스퀘어 광고 상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에서도 뉴나 빌보드 캠페인과 이벤트를 이어 받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미란다 커 등 할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아이 피부 보습이 고민이라면 "궁중비책 샘플링 신청하세요" (2019-10-31 15:51:08)
리얼베리어X이슬톡톡, 한정판 익스트림 크림 출시 (2019-10-30 17:23:00)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
봄맞이 대청소 필수 정리용품 싸게...
베페 파스퇴르몰에서 육아 상담 '...
인천 영종도서관, 초등생 대상의 ...
뽀드미엘, 키즈 캐리어 출시 기념 ...
광주시, 내달 11일 ‘2015 광주 물...
초등학생 영어책 읽기 ‘키즈리드(...
혼전동거, 남성 60.7%·여성 44.1%...
사운드캣,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 롯데백화...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보는 ...
건조한 날씨에 내 아이 피부 지키...
아이의 분리불안…초보맘의 소박한...
내 아이 자존감 높이는 놀이의 원...
하루종일 "으르렁" 형제자매간 다...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