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다이치,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 뉴스    |   2019년11월08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디자인·설계 기본…국내서 100% 자체 제작 및 생산
국내외 수상 경력 다수 보유…토종 브랜드 저력 입증


 

[2019년 11월 8일] - 국내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201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부문에서 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진종삼 다이치 이사가 '2019 대한민국 대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디자인경영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고 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디자인 분야 최고 권위의 수상으로, 국가디자인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디자인 개발·관리 및 육성 등을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등에 수여된다.


다이치는 해외 브랜드 일색인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서 디자인부터 안전설계까지 전 공정을 국내 기술로 소화하는 토종 브랜드로 업계 및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다이치의 모든 카시트 제품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본사에서 100% 자체 제작 및 생산하고 있으며, 카시트에 쓰이는 부품 또한 모두 국산품을 사용한다. 특히 지난해에 첫 출시된 다이치 아기띠는 대표이기 전에 엄마이기도 한 다이치의 대표가 육아 경험을 토대로 직접 제작 전 과정에 참여·고안해낸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도 좋은 평가를 받아 꾸준히 인기를 끌며 최근 신제품까지 성공리에 출시했다.


다이치의 제품들은 유해 물질 없는 안심 소재 사용 인증, 럼버 서포트 및 세이프백 시스템 특허 출원 등 국내 유수 기관들을 통해 디자인과 기술력,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국가 디자인 산업 발전에 있어서 다이치의 기여를 인정받아 기쁘고, 수상까지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이치는 ‘새로운 안전을 발명합니다’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의 안전이 최우선시 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치는 제품의 디자인과 안전성 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특허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제품안전관리 국무총리상,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 메리트 어워드 등 국내외 공신력 있는 상을 다수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건조한 날씨에 내 아이 피부 지키는 '아토팜 밀키 2종' (2019-11-19 15:41:57)
리안, '솔로LX' 필두 올해도 대한민국 NO.1 유모차 (2019-11-08 12:27:13)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
봄맞이 대청소 필수 정리용품 싸게...
베페 파스퇴르몰에서 육아 상담 '...
인천 영종도서관, 초등생 대상의 ...
뽀드미엘, 키즈 캐리어 출시 기념 ...
광주시, 내달 11일 ‘2015 광주 물...
초등학생 영어책 읽기 ‘키즈리드(...
혼전동거, 남성 60.7%·여성 44.1%...
사운드캣,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 롯데백화...
아이의 똥이 까맣다? 대변 상태로 보는 ...
건조한 날씨에 내 아이 피부 지키...
아이의 분리불안…초보맘의 소박한...
내 아이 자존감 높이는 놀이의 원...
하루종일 "으르렁" 형제자매간 다...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