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사용기간 짧은 육아용품 대여해서 쓰세요~"
> 뉴스    |   2019년12월03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뉴나, 대표 제품 바운서 '리프' 대여 서비스 전개
3개월 약정 15만 원…6개월 사용시 소유권 획득




[2019년 12월 3일] - 최근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일정 금액을 내면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구독 소비’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바운서 '리프' 대여 서비스를 본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프의 주 사용 시기가 신생아부터인 것을 고려해 전 제품 새 상품으로 진행되며 1차 행사는 100대로 한정된다. 대여 가격은 3개월 약정  15만 원(월 5만 원)이며 기간은 연장 가능하다. 3개월을 추가해 총 6개월 사용 시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리프 대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원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프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국민 바운서’러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배터리나 전원에 연결하지 않고 손으로 밀어주면 바운서 중심에 내재된 볼베어링 추가 2분 이상 무소음으로 작동해 전자파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직접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오코텍스 인증받은 친환경 오가닉 원단이 사용됐다. 

또한 엄마가 아이를 안아줄 때의 각도인 27도로 설계돼 아이에게 엄마 품에 안긴 것 같은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며, 이름처럼 흔들리는 나뭇잎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특히 신생아 시기 ‘등센서(부모 품 안에서 잘 자지만 바닥에 내려놓으면 잠에서 깨고 우는 신생아에게 쓰는 육아 신조어)'를 장착한 예민한 아이도 포근하게 누워있어 부모들 사이에서 ‘기적의 육아템’으로 불리기도 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 및 가전 등으로 한정돼 있던 대여 서비스 영역이 유아용품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확장되고 있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뉴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국민 바운서 ‘리프’의 대여를 진행하게 됐다”며 “기존 대여 제품이라고 하면 누군가 사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뉴나의 ‘리프’는 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기존의 렌탈 서비스와 차별화된 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미란다 커 등 할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초유 성분 유기농 화장품 '엄마프움', 인체적용시험 검사 결과 '무자극' (2019-12-03 15:45:08)
건조한 날씨에 내 아이 피부 지키는 '아토팜 밀키 2종' (2019-11-19 15:41:57)
부모도 사람이다! 욱하는 감정에 ...
추운 날씨에 아이 체온 지키려면 '...
네파, 쾌적한 착화감의 ‘멀티형 ...
이퍼블릭, 유치∙초등생을 위...
뉴나 유아식탁의자 ‘째즈’, 완판...
제로투세븐, 승용완구 브랜드 Y볼...
봄철 우리 아이 입맛, 새싹 채소로...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 씨...
서울시, 어린이집 원장·교사에 ‘...
아침고요수목원, 내년 3월까지 ‘...
부모도 사람이다! 욱하는 감정에 대응하...
크리스마스의 완성은 '옷'…'이 옷...
다이치, 경기도지사 결연후원 유공...
딸과 친해지고 싶은 아빠 위한 4가...
청개구리가 된 아이 훈육하는 8가...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