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우리 아이 크리스마스룩은 '이것'으로 정했다!
> 뉴스    |   2019년12월04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모이몰른, 유니크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 출시
상하의 세트부터 우주복·애착인형까지…"사랑스런 크리스마스"



[2019년 12월 4일] -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모이몰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이몰른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컬러와 캐릭터, 아이템 등을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산타기모티셔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감과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원포인트 자수가 돋보이는 기모 안감의 티셔츠로, 스트라이프 패턴에 발목의 시보리와 와펜이 포인트로 적용된 '산타밍크레깅스'와 세트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레터링과 루돌프가 전판 나염된 '산타후라이스올스판우주복'은 스트라이프 배색에 깔끔한 입체 모티브 네크로 귀여움이 더해진 우주복이다. 모자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실내에서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산타후라이스올스판상하'는 산타를 연상시키는 도형이 활용된 나염 처리와 솔리드 라글란 소매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캐릭터 ‘미니두두’도 크리스마스 무드를 입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산타에비미니토이’와 ‘산타버니미니토이’는 미니두두 시리즈 캐릭터가 산타 망토를 두른 미니 사이즈의 애착인형으로, 딸랑이가 내장돼 있어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사이즈는 기모티셔츠와 밍크레깅스가 90에서 130까지, 우주복이 70에서 90, 실내상하의가 80에서 130까지 출시되며, 가격은 의류의 경우 1만9,000원부터 3만9,000원까지, 미니토이 제품은 2만5,000원이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자녀, 조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사랑스러운 매력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모이몰른의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의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에서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뽀글이’로 불리는 덤블 소재를 사용한 파우치와 메신저백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다이치, 경기도지사 결연후원 유공표창 수상 (2019-12-10 12:23:33)
밀로앤개비, 프리미엄 기능성 낮잠이불 신규 디자인 내놔 (2019-12-04 15:20:03)
부모도 사람이다! 욱하는 감정에 ...
추운 날씨에 아이 체온 지키려면 '...
네파, 쾌적한 착화감의 ‘멀티형 ...
이퍼블릭, 유치∙초등생을 위...
제로투세븐, 승용완구 브랜드 Y볼...
뉴나 유아식탁의자 ‘째즈’, 완판...
봄철 우리 아이 입맛, 새싹 채소로...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 씨...
서울시, 어린이집 원장·교사에 ‘...
아침고요수목원, 내년 3월까지 ‘...
부모도 사람이다! 욱하는 감정에 대응하...
크리스마스의 완성은 '옷'…'이 옷...
다이치, 경기도지사 결연후원 유공...
딸과 친해지고 싶은 아빠 위한 4가...
청개구리가 된 아이 훈육하는 8가...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