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2020년 봄, 우리 아이 패셔니스타 만들어 줄 패션 아이템은?
> 뉴스    |   2020년01월08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0 S/S 컬렉션 내놔
경쾌한 디자인·편안한 핏…"더욱 즐거운 봄 될 것
"


 
[2020년 1월 8일]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2020 S/S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는 새로운 도약을 의미하는 ‘Jumping up’을 테마로 2020년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며, 이번 시즌에는 "Would you like to meet allo&lugh?" 콘셉트로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2020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로앤루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데님, 아우터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알로앤루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녹여낸 원피스 라인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가 돋보이는 디자인부터 플라워 나염, 레이스 원피스까지 사랑스러운 제품들로 구성됐다. 봄의 경쾌한 느낌이 담긴 데님은 우주복, 자켓,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스판사가 혼방돼 활동성과 신축성이 더욱 강화됐다. 또한 알로앤루 아우터는 미세먼지 및 정전기 차단 효과가 우수한 안티더스트 소재가 적용돼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는 ‘Little Travellers’를 콘셉트로 여행의 활기와 자유로움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인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활동성이 강화돼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 더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알퐁소의 ‘두배 편한 쫄바지’와 ‘젤 착한 점퍼’를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매 시즌 인기를 얻고 있는 ‘두배 편한 쫄바지’는 올해 라이크라(LYCRA) 소재가 새롭게 적용돼 신축성과 착용감이 더욱 향상됐다.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도 높은 '젤 착한 점퍼' 역시 가성비와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설레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경쾌한 컬러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봄의 활동성을 높여주는 편안한 핏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특히 미세먼지 걱정이 커지는 계절에 유해 물질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들로 활동성과 실용성을 높여 다가오는 봄을 더욱 즐겁게 맞이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키자니아에서는 나도 '크리에이터'…신규 체험관 오픈 (2020-01-08 15:00:57)
'엘더베리' 관심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 출시돼 (2020-01-07 16:56:37)
휴가 앞두고 생리주기 조절 - 피임...
우리 아기 딸랑이는 안전한 '잴리...
'덕선이(혜리) 스티커' 들어있는 '...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냉장고 ...
에이원, 아빠들의 로망 ‘페라리 ...
보령메디앙스, ‘이츠이매지컬’ 5...
섀르반, 키즈 수영복 신제품 출시...
SK브로드밴드, 키즈 전용 ‘B tv ...
디밤비-쉐라톤 워커힐, 태교 패키...
서울시, 어린이를 위한 놀이법 소...
휴가 앞두고 생리주기 조절 - 피임약 제...
이브자리, 새학기 맞이 틴·키즈 ...
요즘 화제라는 스토케 '비트', 얼...
여러분은 자녀에게 ‘부모’인가요...
벌써 미디어 중독? 디지털 기기 잘...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