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TV보다 학습! NE능률 유아 홈스쿨링 콘텐츠 무료!
> 뉴스    |   2020년03월17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유료 고객용 콘텐츠 4월까지 모두에게 오픈
독서·창의 놀이 등 교재·음성 파일 등 풍부





[2020년 3월 17일] -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국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개학이 연기되고, 부모들이 야외활동을 꺼리면서 아이들이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가운데 NE능률이 유아용 홈스쿨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해 이슈가 되고 있다.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키즈(NE Kids)는 4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4~7세 유아를 위한 온라인 홈스쿨링 콘텐츠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들의 놀이 학습 지원을 위해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유료 콘텐츠를 모든 사람이 볼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독서, 창의 놀이, 미술, 영어, 한글, 수학 등 엔이키즈가 보유한 모든 프로그램의 디지털 교재, 음성 파일, 영상 애니메이션이다.


우선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로그램은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창의 놀이 프로그램 ‘상상큐브’ ▲창의 융합 미술 프로그램 ‘크레아노’ 총 3종이다. 상상수프는 해외 유명 도서와 국내 창작 동화를 음성 및 영상 파일로 보여주며, 상상큐브는 블록과 코딩 로봇을 조립하며 놀이하는 영상, 크레아노는 명화 감상 영상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학습 공백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도 있다.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굿잡(Good Job!)’ ▲스토리로 배우는 영어 프로그램 ‘잉글리시빌 스토리(Englishvil Story)’ ▲누리과정 및 초등 교육과정을 반영한 ‘한글·수학’ 프로그램이 대표적. 세 프로그램 모두 교재 원본을 제공해 가정에서도 쉽게 인쇄해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엔이키즈 홈페이지 및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4월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확인 가능하다.

엔이키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아이들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을 돕고자 콘텐츠를 무상으로 오픈하게 됐다”라며 “4월까지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엔이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즐겁게 놀면서 학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패션의류도 당일배송…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도착 (2020-03-17 14:08:09)
지나월드, 중장비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 내놔 (2020-03-13 15:39:00)
"디지털 기기를 끊으세요. 그리고 ...
엄마의 다이어트, 안녕하신가요?
[신상품] 유모차 시트에 열선이? ...
크록스, 아이와 함께 신는 '카린 ...
홈쇼핑모아, "홈쇼핑 시장 올해의 ...
프링글스 ‘스윗 마요 치즈’ 출시...
군산 명물 빵집 '이성당', 이제 천...
맥시코시,소시모 테스트에서 안전...
토미티피, 영국 슈퍼브랜드 선정 ...
뮤맘, 어린이 건강식품 ‘쥬아베’...
"디지털 기기를 끊으세요. 그리고 '그림...
초중고 9일부터 순차적 '온라인' ...
'10초에 1개 팔리는' 궁중비책 선...
닭가슴살로 면역력 높여요! 하림이...
한 달째 가정 보육을 하며 깨달은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