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가정학습 뭐 해야 해?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하세요"
> 뉴스    |   2020년03월24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서비스
초급부터 3단계 구성…교사 학습관리도 가능





[2020년 3월 24일] - 가정학습 기간 동안 학습 공백이 걱정이라면 잉글리시버디의 무료체험을 이용해 보자.


금성출판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교육부가 초중고 개학을 4월 6일로 연기함에 따라 장기간의 학습 공백 동안 어떤 학습 프로그램이 좋을지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잉글리시버디는 ‘영친아(영어와 친한 아이)’를 키워내는 유아 및 초중등 학습 프로그램이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학생 대상의 파닉스 리딩 프로그램인 ‘잉글리시버디 비기너’부터, 옥스포드 리딩북을 연계한 스마트 영어학습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미국 교과 리딩이 가능해지는 ‘잉글리시버디 익스’까지 총 3단계로 구성됐다.

특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은 금성출판사가 개발한 체계적 커리큘럼의 학습지를 통해 옥스포드 리딩 프로그램의 원서를 다양한 맥락 속에서 반복, 연습,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원어민 회화, 애니메이션, EBS 출신 강사의 온라인 강의가 제공되며, 학습 목적에 최적화된 클릭 액티비티와 게임 등 게미피케이션 요소를 도입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잉글리시버디 체험 교재와 디지털 콘텐츠, 잉글리시버디 전문 지도교사의 학습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무료체험은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김성훈 잉글리시버디 총괄 부사장은 “개학 연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이 기간 동안 올바른 학습 습관과 학습 성취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옥스포드 리딩 프로그램 기반 커리큘럼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을 통해 학습 습관, 영어에 대한 흥미와 실력까지 모두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블랙헤드·트러블 걱정되는 피부라면 잊지 말고 '이것' 하자 (2020-03-24 12:01:15)
영유아 물티슈 엘프레리 리뉴얼 출시돼 (2020-03-24 11:34:46)
"디지털 기기를 끊으세요. 그리고 ...
엄마의 다이어트, 안녕하신가요?
[신상품] 유모차 시트에 열선이? ...
크록스, 아이와 함께 신는 '카린 ...
홈쇼핑모아, "홈쇼핑 시장 올해의 ...
프링글스 ‘스윗 마요 치즈’ 출시...
군산 명물 빵집 '이성당', 이제 천...
맥시코시,소시모 테스트에서 안전...
토미티피, 영국 슈퍼브랜드 선정 ...
뮤맘, 어린이 건강식품 ‘쥬아베’...
"디지털 기기를 끊으세요. 그리고 '그림...
'10초에 1개 팔리는' 궁중비책 선...
닭가슴살로 면역력 높여요! 하림이...
한 달째 가정 보육을 하며 깨달은 ...
내 아이 배변 훈련 성공시킬 7가지...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