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맘 즐겨찾기 로그인 블로그 카페
우리 아이 여름 패션은 쿨링 소재 강추!
> 뉴스    |   2020년05월14일
이미선 (press@leadmom.com) 기자 
알로앤루·알퐁소, 2020 썸머룩 선봬
언더웨어·키즈까지 다양한 아이템


 
[2020년 5월 13일] -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쿨링 소재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철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쿨링 기능과 땀 흡수력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아이템과 사이즈를 확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힐 방침이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는 시어서커, 아사, 리넨 등의 소재를 활용해 더욱 시원하고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 상하복, 티셔츠 등 실내·외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알로앤루의 ‘빅카라 청순 롱 블라우스’는 시어서커 소재의 롱 블라우스로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체크 패턴과 아일렛 원단의 큰 카라가 귀여움을 더해준다. ‘핫 썸머썸머 상하복’은 주름지 모양의 요루지 스판 소재를 사용해 옷이 몸에 감기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얇고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는 쿨앤쿨(COOL&COOL)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 쿨앤쿨 라인은 시원하고 쾌적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 땀 흡수가 뛰어난 것이 특징. 특히 이번 시즌에는 언더웨어와 키즈까지 입을 수 있는 사이즈까지 선보인다.

알퐁소의 ‘쿨 스판 다이마루 점퍼’는 냉감 기능과 UV 차단 기능을 갖춘 기능성 점퍼다. 여유 있는 기본 핏에 땀 흡수력이 뛰어나고, 얇은 긴팔 점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N포인트 기본 반팔 티’는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른 시원한 기능성 소재의 티셔츠로 심플한 컬러 블록과 로고 프린트가 멋스럽다. 대표 아이템인 쫄바지도 여름 버전으로 선보인다. ‘진짜 시원해 레깅스’는 쿨링감을 더한 에어리즘 소재를 활용해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입기 좋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기능성 소재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제로투세븐은 아이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다”며 “제로투세븐이 선보이는 쿨링 소재 아이템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룩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리드맘 - (주)오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스크랩
스토케, '익스플로리 블랙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내놔…1000개 한정 판매 (2020-05-18 17:00:41)
수분 공급·피지 케어…봄철 피부관리템 4 (2020-05-14 00:47:57)
"이불세탁 어려운 봄철에는 알러지...
태풍 이름 어떻게 지어지나? 태풍 ...
"임산부에게 자리 양보 해주세요"
롯데마트, M쿠폰 앱 100만 기념 이...
일동후디스, 우유 먹고 SNS 인증하...
이번 주말 나들이 장소? '영국식 ...
츄즈 F/W 신제품 출시, 국내 첫 팝...
영국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 ...
알퐁소·포래즈, 오는 5일까지 여...
5명으로 늘어난 메르스 환자 … 국...
"이불세탁 어려운 봄철에는 알러지 케어 ...
인증샷 부르는 '이색 빙수' 5선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
PA? SPF가 뭐야? 우리 아이 자외선...
'후디스 산양유아식' 17주년 기념 ...
more
리드맘 뉴스, 기획, 리뷰는 최신 트렌드...
리드맘은 육아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